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3차<우편으로 만나는 박물관 요미조미 > 연장 안내

부서명
교육홍보팀
전화번호
051-610-7182
작성자
송영진
작성일
2021-09-24
조회수
8337
첨부파일
내용

▣ 3차 <우편으로 만나는 박물관 요미조미>  ‘1691년 어느 잔칫날에' 

 

코로나-19로 인하여 박물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유아단체를 단체를 대상으로 

자체적으로 교육할 수 있는 교육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부산박물관 홈페이지 온라인놀이터> 우편으로 만나는 박물관요미조미를 클릭하면 관련 구연동화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 제 목 :1691년 어느 잔칫날에 

○ 기 간 : 2021.9~10월 운영(올해 마지막 운영)

○ 대 상 : 부산광역시 소재 유아단체(유치원, 어린이집, 종합사회복지관 유아반) 6~7세반

○ 장 소 : 해당 유아단체(유치원, 어린이집, 종합사회복지관 유아반)

○ 내 용 : 구연동화 (부산박물관 홈페이지>온라인 놀이터게시)  +  연계카드 및 놀이가이드 우편 제공

           - 부산박물관 소장 조선중기 "칠태부인경수연도" 그림의 이해

           - 유물감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연계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미적능력을 향상시킨다.   

○ 접 수 : ~ 10월 8일(금) 선착순 마감,  단체당 최대 200명분 신청가능 (총3,000명분) 

             * 명단 수시 확인하여, 주단위로 우편배송 예정

○ 접수방법: 부산박물관 홈페이지/교육신청 또는 부산시통합예약/견학체험 클릭

○ 비 용 : 무 료  

○ 운영결과 제출 : 전자공문(유치원) 또는 이메일(syjs1016@korea.kr)로 결과송부 (11월 5일까지)

 

필독 !! 

<접수방법>

① 먼저 부산박물관(부산시청)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합니다. (단체 담당자)

② 신청일에 부산박물관 홈페이지>교육신청/확인 클릭 또는 부산광역시 통합예약 홈페이지/견학체험 클릭하여  

    우편으로 만나는 박물관 요미조미 선택 

③ 신청화면에서 신청일 10월 8일 선택  ※ 접수 편의상 지정된 날짜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됨. 

④ 프로세스에 따라 정보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 필수입력 : 우편번호, 우편주소

⑤ 신청 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상태 '완료'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접속할 경우, 수량이 마감될 수 있으니 반드시 신청완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내역 확인 :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감사합니다'문구가 나옵니다.

       홈페이지(우측상단)마이페이지 →(좌측메뉴)예약현황  → ​신청상태 "완료" ☞정상접수     

   ※ 해당 콘텐츠는  교육용으로 확정된 유아단체에게만 제공되며, 타인(단체)에게 무단배포 및 불법복제, 편집을 금합니다. 

       이를 어길경우 법적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 자체 교육완료 후 반드시 운영결과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하신 내용은 프로그램의 만족도 및 향후 교육구성을 위하여 필요한 자료입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부산박물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바랍니다. (기타문의 051-610-7182 )

 

<이용안내>

1. 부산박물관 홈페이지는 부산시청 홈페이지를 서버로 운영되므로 서버시간인 오전 10시가 되어야 신청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따라서 개인 컴퓨터 시간(또는 핸드폰 시간)과 시청 컴퓨터 서버시간에 다소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접수신청은 부산시 통합예약 사이트에서통합관리됩니다. 

2. 해당 프로그램은 유아단체를 대상으로 합니다. 개인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개인이 원하실 경우, 유아가 다니는 유치원, 어린이집에 말씀하시어 단체로 신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