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역사학습 학원 및 동아리 등 동삼동패총전시관 단체 관람 시 유의사항

부서명
전시운영팀
전화번호
051-403-1193
작성자
정수희
작성일
2019-04-16
조회수
3215
내용

역사학습 학원 및 동아리 등 동삼동패총전시관 단체 관람 시 유의사항 

동삼동패총전시관은 201810월부터 20194월까지 전시관을 리모델링하여 쾌적한 전시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그런데 여러 역사수업 단체가 좁은 전시실에서 동시에 수업을 진행하여 다른 방문객의 관람을 방해하고 있으며,

또 소수의 선생님이 많은 학생들을 행동을 관리하지 못해 벌써 전시실이 훼손되는 문제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역사수업 단체는 사전 관람 예약 후 방문하시기 바라며, 아래 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할 경우 단체 관람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 전시실은 여러 사람들이 전시를 관람하는 공간입니다. 전시실 내에서 장시간 역사 수업은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괄적인 역사 수업은 전시관 앞쪽 야외 데크에서 진행하도록 합니다.  

2. 전시실 내에서는 다른 관람객에게 방해되지 않도록 조용히 전시 내용을 설명합니다.

3. 가방 등 학생들의 개인 소지품은 사물함에 보관하거나 로비 한곳에 모아 두고  전시실에 입장하도록 합니다.

4. 간단한 메모지와 연필 외 책받침, 볼펜 등은 절대 전시실에 들고 가실 수 없습니다.

5. 수업을 참관하러 오신 부모님들은 전시실 로비에서 조용히 대기해주시기 바라며, 음식물은 드실 수 없습니다.

   ​전시관의 규모가 협소하여 로비에서 이야기하는 것은 다른 관람객에게 대단히 방해가 되는 행동이오니,

    야외 데크로 이동하셔서 편안하게 담소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 단체 예약 및 문의 : 051) 403-1193